기타리뷰

[대구 동성로 데이트 추천] 이지타로: 대구 동성로 커플타로 보고 왔어요 :)

짠도라 2020. 12. 24. 09: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ꈊ˟

평소 타로, 사주 같은 건 잘 보러 가지 않는 편인데

제 친한 친구 중 타로, 사주를 맹신(?) 하는 친구의 말에

넘어가 저희 커플도 커플 타로를 보러 가게 되었어요ㅋㅋㅋ

요즘 들어 자주 싸운 것 같기도 하고,

저희 커플에게 고민 하나가 있기도 해서

그런 친구에게 추천받아 방문한 곳입니다^^

 

 

 

" 이지타로 "

이지타로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1가 22-17

 

위치는 동성로 로데오거리

홍콩반점 맞은편, 한신포차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반월당역이랑 멀지 않은 위치!

멀리서도 눈에 띄는 이자타로의 간판!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많은 커플들이 커플 타로를 보시던데

저희는 처음으로 커플 타로를 보았어요!

커플 타로 데이트도 나름 재밌더라고요ㅎㅎ

타로뿐만 아니라

사주, 손금, 관상, 작명도 하고 계시네요.

 

 

이지타로의 영업시간은 13:30 ~ 00:30입니다.

오후부터 밤늦게까지 해서

직장인분들도 찾아가기 쉬울 것 같아요.

저희는 오후 5시쯤에 방문!

 

 

 

이지타로의 내부 모습입니다.

밖에서 봤을 땐 내부가 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대기 의자도 있고, 상담받을 수 있는 곳도 2군데나 있네요. ㅎㅎ

또, 2021년 신년운세도 봐주신다니ㅎㅎ

새해가 다가오니 한 번씩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 타로 기초반 수업!

저도 한번 받아 보고 싶네요ㅋㅋㅋ

수업 들으면 나도 타로를 볼 수 있으려나,..?

 

저희는 안쪽 테이블에서 커플 타로를 봤는데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칸막이도 설치해놓으셨더라고요!

칸막이, 손소독제 등 철저하게 구비해놓으셔서

걱정할 일은 없겠어요 :)

 

728x90

카드를 착착 섞으시고,

쫙 - 펼쳐주시는데 신기 o_o

커플 타로니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생각하며

신중하게 골라줍니다.ㅋㅋ

 

신중하게 타로 4장을 고르고 있는 내 남자친구..

기를 모아 고르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저와 제 남자친구가 만난 지 3년 정도 되었는데

저희 커플의 전반적인 분위기나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꼼꼼하게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신기하게도 다 저희 커플한테 맞는 말이었어요.

정말루 신기할 따름........

 

 

또, 저희 커플의 애정운, 결혼운, 그리고 궁금한 것들도

질문하면 꼼꼼하게 답변해 주시더라고요.

최근 저희 커플에게 고민 하나가 있었는데

그 고민도 물어보고 왔어요!

명쾌하게 답변을 받아서 그 고민에 대해

어떻게 결정할지 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지타로의 가격입니다.

타로, 사주, 궁합, 택일, 개명 등등

원하는 것 선택하셔서 명쾌한 답변 들으시길~

타로 보면서 느낀 것은

타로 선생님의 전문가 포스 뿜뿜과

엄청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타로를 봐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다른 타로집 같은 경우는 그냥 대~충 봐주시는 곳도 많은데

여긴 진짜 성의가 느껴지는 곳!!

추천해 준 친구한테 말했더니

제 친구도 100% 공감하더라고요.

덕분에 저희 커플에게 중요한 고민거리에 대해

조언을 얻고 해결점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

집에 오면서 챙겨온 이지타로의 명함~

다음에 또 궁금한 것이 생길 때 방문해야겠습니다^^

010-4802-1726으로 예약도 가능하니

예약하고 가시면 대기 없이 바로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이상 “대구 동성로 데이트 추천, 대구 데이트 추천,

대구 시내 데이트 추천, 동성로 타로 추천: 이지타로"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