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리뷰

[청주성안길 방탈출] 다락방방탈출: 데이트 코스로 딱이야, 인생 첫 방탈출 후기

짠도라 2020. 12. 15. 11: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ꈊ˟

처음으로 방탈출을 도전해보았어요!

지금까지 방탈출도 안 해본 찐따.... (나야 나)

왜 이제 해봤나 싶어요,

방탈출 매력에 푹 빠져버렸답니다.

안 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하는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ㅋㅋ

옛날에 '크라임씬'이라는 예능을 엄청 재밌게 봤었는데

실제로 추리하는 거랑 TV 보면서 추리하는 거랑은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친구, 연인, 직장동료, 가족 등과 함께 추리하고, 협동(?) 하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청주 다락방방탈출'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추운 겨울이나 더운 여름에 실내 데이트 장소로도 딱인 듯!!!

또, 시기가 시기인지라

입장하기 전 체온 체크, 소독 등 꼼꼼히 하시더라구요^^

 

다락방 방탈출의 위치 & 연락처 & 예약 방법

 

다락방방탈출 청주점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성안로 3 3층

 

 

다락방방탈출은 청주 시내(성안길) 에잇 세컨즈 옆,

동대문 엽기 떡볶이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주차는 중앙시장 쪽에 하고 왔어요~

 

3층으로 고고싱!

노오란 간판이 눈에 띄네요.

 

할인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어서

할인받을 수 있으면 받는 게 좋겠죠~~?

문의 연락처: 043-221-5558

http://naver.me/GDE0p31x

 

다락방방탈출 청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0 · ★4.78 · 학생(초.중.고) : 인당 15,000원 조조할인:인당 15,000원 (평일:~14:00 주말 및 공휴일 : ~13:00) 네이버 예약자 리뷰:1000원 할인

m.place.naver.com

또, 방문하기 전 예약하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그냥 가게 된다면 원하는 시간에

방탈출 이용을 못할 수도 있거든요ㅠ_ㅠ

저도 방문하기 전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하고 방문!

결재는 당일에 가서 결재하는 방식이라

원하는 날짜, 시간 선택하기만 하면 예약 완료~

처음으로 해보는 방탈출이라

설레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떨리는 마음으로

계단을 한발 한발...

 

 

올라가는 중 계단 벽면에 보이는 4가지 테마 포스터!

환생 병원이랑 기억 조각은 공포방탈출인 것 같고,

야수의 성과 해리 포터는 어린이들도 좋아할 방탈출 테마인 것 같아요.

 

방탈출에 성공하게 된다면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데,

여기를 배경으로 찍어 주시더라고요...

내가 과연 여기서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하며

성공하리라 다짐 - !

 

각 방마다 물건을 보관하는 사물함이 보이네요.

특히! 방탈출할땐 스마트폰은 절대 들고 갈 수 없어요.

개인 물품들을 이렇게 안전하게 보관해 주시더라고요,

사물함 안에는 충전기까지 있어서

방탈출하는 1시간 동안 핸드폰 충전도 가능해요.

사장님 센스 짱!

 

728x90

청주 방탈출카페 다락방의 가격표입니다.

제가 아는 다른 방탈출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인 것 같네요.

거기다 할인까지 받으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방 탈출을 할 수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방탈출 카페 인정!

사실, 방탈출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해보니까 전혀 비싸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고요.

그 만큼의 퀄리티와 재미가 있어서 아깝다는 생각 전혀 안들더라고요 !!!!

이제 방탈출 매력에 빠져서 큰일....

방 탈출 카페의 내부엔 이렇게 성공한 사람들의

사진이 걸려 있네요,

시작하기도 전에 나는 성공해서

어디에 사진을 걸어야 하나?

쓸데없는 상상까지 했네요^^..

현실은.......?

 

 

 

현재 총 4가지의 테마가 있어요.

무서운 이야기라든지 공포영화는 제가 잘 보지 못하거든요..

깜짝깜짝 놀라며 소리만 지르다 나올 것 같아서

호텔 기억조각과 환생병원은 패스했어요.

하지만, 다음엔 호텔 기억조각으로 도전해보고 싶어요ㅎㅎ

나름 스릴 있고 재미있을 듯!

해리 포터와 야수의 성 둘 중에선

장치방탈출을 좋아하시는 분은 해리포터를,

자물쇠방탈출을 좋아하시는 분은 야수의 성을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처음 해본 저희 커플은

오빠가 야수의 성을 하고 싶다고 해서 야수의 성으로 예약하고 왔어요.

입장하기 전, 서약서를 작성하고

사장님께서 유의사항을 설명해 주십니다.

설명을 해주시는데,

여기 직원분들 너~~~~~~~~~~무 친절해서

자동으로 귀 기울이게 되는 것 같아요.

사장님 덕분에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진짜 진심 너무 친절..

친절 점수 1000000000000000점..!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화장실은 미리 꼭 다녀오기, 스포일러 금지!

 

유의사항을 듣고 다양한 종류의

자물쇠 사용방법에 대해 설명을 들었어요.

 

 

 

사장님께서 자물쇠 사용방법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 주셔서

어렵지 않았던 것 같아요.

 

또, 힌트를 얻을 수 있는 핸드폰을 주십니다.

이 핸드폰으로 힌트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장님에게 무전도 가능해요.

 

유의사항, 자물쇠 사용법, 등 안내를 받고

방탈출 게임 준비 완료!

들어가기 전 다시 한번 최단 시간 신기록을 보며

신기록을 깨보겠다는

말도 안 되는 포부를 가지며 파이팅!

 

힌트는 총 7번 사용 가능한데,

성공 기준은 힌트 사용 3번 이하, 60분 이내 탈출이어야 합니다.

입장용 선글라스를 끼고 입장하게 되는데

입장용 선글라스는 앞이 안 보이는 선글라스예요.

이때가 가장 무서웠음....,..ㅎㅎ..

어디 끌려가는 기분..?

안경을 벗으니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리고 혹시 구두처럼 불편한 신발을 신고 오셨다면,

슬리퍼도 있으니 슬리퍼로 갈아 신고

방탈출하는 동안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사장님 뒤로 보이는 문으로 입장용 선글라스를 끼고 입장 ~~~~~

 

 

그렇게, 저 문으로 입장하여 야수의 성 테마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저희 커플은 77분 만에 탈출.........

자신만만했던 우리 커플 어디 감..?

사장님이 추가시간을 주셔서 겨우 탈출했네요^^

힌트도 5번인가 6번 사용했어요ㅋㅋㅋ

 

 

우리가 이렇게 추리력이 없냐고 집에 와서도 한참 동안

방탈출에 대한 수다를 떨었네요.

너무 아쉬워서(?)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전혀 아쉽지 않은 결과인데?)

야수의 성 테마 퀄리티 있고, 스토리도 좋으며

문제를 풀 때 억지스러운 문제는 하나도 없었어요.

거의 문제를 다 풀었을 때 계속 힌트를 사용해서

아쉽긴 하네요..!

또 방문해서 다락방에 있는

4가지 테마 다 해봐야겠어요 :)

너무 너무 재미있었고, 아쉬웠던..

다음엔 꼭 성공해야지 !!!!!!!!!!!

재방문 1000%

첫 방탈출 후기

별 다섯개 ! ★★★★★

청주 실내 데이트 장소로도 적극 추천해요.

77분이 7분 처럼 느껴지는 마법,

저희는 성공 못했지만..

모두 성공하시길~~~~~!

 

이상 “청주 시내(성안길) 데이트 추천/청주 방탈출/처음 해본 방탈출 후기

청주 다락방방탈출”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