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리뷰

[크리스마스, 기념일 선물 추천] 폴로 랄프로렌 커플 목도리: 내돈내산, 커플템으로 딱이야

짠도라 2020. 12. 16. 10: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ꈊ˟

오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연인들에게 하기 좋은 선물 추천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여자친구 선물, 남자친구 선물,

기념일 선물 등으로 완전 딱인 목도리에요.

저희 커플은 1년 전에 구매하여

겨울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바로바로 폴로 랄프로렌 목도리!!!!!!!!!

저희 커플이 한눈에 반해서 산 목도리예요.

목도리 치곤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너무 이뻤어요......

짠!

1년 전에 샀을 때 찍은 사진이

제 사진첩에 있더라고요?

폴로 곰돌이 목도리 너무 귀엽지 않나요?

겨울에 이런 목도리 하나만 해줘도

센스 있는 코디 완성,

728x90

제 남자친구 착용샷!

상남자(?)인 제 남자친구가 곰돌이를

마음에 안 들어 했지만,

제가 적극 밀어붙여서(?) 샀는데

마음에 드는지 겨울 내내 목도리 하고 다니네요.ㅎㅎ

네이비 색이라 어디든 코디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저처럼 목이 허전한 니트를 입을 때

이런 목도리 하나 해주면 목이 따뜻해질 수 있답니다.

1년 전 직구로 8-9만 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인기가 많은 목도리라 그때 구하기 좀 어려웠었어요ㅠㅠ

 

얼마 전, 대구 랑데자뷰에서 찍은 커플사진ㅎㅎ

남자친구는 목도리를 손에 들고 있긴 하지만,,,

커플 목도리로 같이 하고 있으면

주변 커플들이 엄청 많이 물어봐요,

어디서 샀냐고!

저희 따라 폴로 목도리 산 커플이 한둘이 아니에요ㅎㅎ

한 명이 했을 때보다 둘이 커플로 하면 더 예뻐 보이는 것 같아요 :)

<1년 동안 총 3번의 겨울에 목도리를 사용해본 후기>

폴로 곰돌이 목도리의 장점: 이쁘다, 코디하기 좋다, 간지난다

단점: 비싼 가격에 비해 원단이 좋아 보이진 않는다..

1년이 지난 지금 보풀이 장난아니다ㅠㅠ

가격 대비 가성비가 그렇게 좋아 보이진 않지만,

이쁜 디자인이 살리네요ㅎㅎ

안 샀으면 후회했을 아이템이에요!

커플 목도리로 완전 추천드립니다.

남자친구 생일선물, 여자친구 생일선물로도 제격인 것 같아요.

다가오는 연말, 선물로 하시면 어떠실까요~?

짧은 포스팅이지만

폴로 목도리 사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상 “크리스마스 선물, 여자친구 선물, 남자친구 선물, 기념일 선물 추천

: 폴로 랄프로렌 곰돌이 목도리”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